노암 엘리에젤

예루살렘의 도움이 필요한 유대인들을 도와주세요.

Noam Eliezer

노암 엘리에젤 소개

자선활동

  • 1996”

    노암 엘리에젤은 1996년 랍비 이쯔학 나키와 그의 아내 찌포라의 개인적인 선한 계획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소외 계층 가정, 과부, 고아, 이민자, 예루살렘과 그 주변에 살고 있는 정통유대인들에게 생필품을 나눠주고 제공하는데 우선순위를 두었습니다.
    노암 엘리에젤은 매일 소외 계층 아동을 위한 식권, 문구류, 교육용품 및 동계 의류를 나눔합니다.

  • 2019”

    2019 년 1월까지 노암 엘리에젤은 일일 식권을 통해 360명 이상의 대가족을 도왔습니다.
    매 샤밧(안식일)마다 70가족에게 바우처 형태로 샤밧 식품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매년 1,000 여명의 어린이들이 학교 가방, 책, 문구류, 도시락 상자 및 음료수 병 형태로 학용품을 제공받고,
    겨울에는 속옷과 재킷, 잠옷을 포함하여 약 1200 여명의 어린이들에게 겨울 옷을 제공합니다.

    과거에는 자선단체로부터 식품 공급 및 의류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한 것과, 여러 회사에서 기부 받은 식품 및 의류를
    큰 창고와 냉장고에 보관하였고, 트럭과 다른 운송 수단을 이용하여 제품을 분류하고 가족들에게 음식과 의류를 나눠주었습니다.
    그 결과, 각 가족 구성원의 규모에 따라 옷을 분류하고 등록하고 배달 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 및 에너지의 양이 엄청났습니다.
    매월 모든 일을 완수하기 위해서 창고 임대료와 전기,운송 및 수많은 직원들에게 엄청난 돈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 2008”

    2008년에는 모든 물류 비용과 기타 비용들을 줄이기 위해 시스템을 대폭 변경했습니다.
    그 이후 수혜자의 이름과 신분증 번호가 표시된 양도불가능한 음식 상품권을 제공했고,

    현금 가치가 있는 상품권으로, 예루살렘의 슈퍼마켓에서 식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때로는 가족들의 겨울 옷과 학용품을 살 수 있도록 상품권(바우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제 이러한 변화로 인해 매달 노암 엘리에젤은 25%의 할인없이 모든 식품과 의류 용품 비용을 전액 지불해야 합니다.

    우리의 일과 우리가 돕고 있는 가족은 가난한 사람들을 돌보고 이스라엘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관대함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비용의 대부분은 개인이나 단체로부터 적은 기부금으로 적은 기부자들에 의해 자금을 조달합니다.

    기부를 고려해주십시오. 모든 소액의 기부는 중요합니다!

TOP